말레이시아 맛집 스타 픽커 오디오 까페 코타다만사라 - 부자를 꿈꾸는 상상충전소
IT 및 생활 정보 / / 2023. 2. 2. 15:10

말레이시아 맛집 스타 픽커 오디오 까페 코타다만사라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코타 다만사라 지역에 Stars Picker Audio Library라는 곳입니다.

위치는 자이언트몰 건너편 스트렌드 쇼핑몰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진입구에 포스터들

가게의 컨셉은 옛날 오디오와 워크맨 등과 같은 80~90년대의 감성을 자극하는 인테리어와 소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카페의 메뉴 구성으로 차와 음료를 마시기 위해 방문해도 되고 식사를 하기 위해 가셔도 훌륭한 음식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사진
오디오와 헤드폰 실내 소품

보시는 것처럼 헤드폰, 스피커, 오디오 등으로 빈티지한 느낌과 옛 80~90년대 감성을 자극할 만한 소품들이 많습니다.

메뉴판 사진

메뉴를 보시면 웨스턴, 누들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음료는 커피, 콜트 드링크, 차 등이 있습니다.

저는 저녁식사를 하기위해 방문했기 때문에 스파게티와 햄버거, 나시르막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스파게티가 먼저 나왔습니다.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며 미트볼 처럼 생긴 것이 특히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고기가 아닌 콩이나 곡물을 섞어 만든 거 같습니다. 스파게티 소스 또한 토마토 베이스 소스가 아닌 특별한 맛이었습니다.

나시르막 요리 사진

두 번째로 나온 음식은 나시 르막인데요. 이 메뉴는 사실 호불호가 많이 갈릴 거 같습니다. 카레 소스와 삼발 소스가 굉장히 자극적인 로컬스러운 향이 강렬했기 때문에 저는 개인적으로는 별로 였습니다. 별로인 정도가 아니라 향신료 맛이 너무 강해서 못 먹겠더라고요. 동남아나 인도 음식의 강한 향신료나 고수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도전해 볼만한 음식이지만 그런 걸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절대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햄버거 사진

마지막으로 나온 햄버거입니다. 수제 버거로 두께도 굉장히 두툼하고 감자튀김도 양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햄버거는 식감이 부드럽고 햄 패티는 아까 스파게티에 들어갔던 미트볼 모양의 것과 비슷한 맛과 식감이였습니다.

고기 씹는 맛보다는 콩이나 곡물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햄버거 또한 느끼함이 덜 하고 다른 햄버거들과는 다른 맛이었습니다.

패션후르츠 쥬스

식사와 함께 패션후르츠 주스도 마셨는데 상큼한 패션후르츠의 맛과 탄산소다 맛이 어우러져 음식과 적절한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요즘 코타 다만사라에 분위기 좋은 카페나 레스토랑이 많이 생기고 있는 거 같습니다.

계속해서 새로운 곳을 방문하여 자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