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승윤의 새 싱글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소속사 마름모는 새로운 싱글 타이틀곡 '비싼 숙취' 뮤직 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요.해당 영상에서는 호피무늬 자켓과 찢어진 검정 바지 의상을 입고 강한 락 밴드의 전주 도음부를 삽입하고 있으며 마초적인 느낌과 술잔을 가득 채운 뒤 던지는 엔딩을 남기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명곡의 냄새가 벌써난다' '음악적 스팩트럼이 다양해서 기대된다' '우리나라도 이런 가수가 필요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승윤 프로필
이승윤은 1989년 8월 21일 서울 마포구 출생으로 176cm의 키에 4남 중 셋째라고 합니다. 그는 싱어게인에 출연해 싱어송라이터로써 많은 매력을 뿜으며 독특한 자기만의 음악세계와 기타 연주등을 선보이며 탁월한 음악 해석을 선보이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그는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통기타, 일렉기타, 베이스 기타, 키보드, 드럼, 카혼 등을 다룰 줄 안다고 합니다.


그의 이런 화력한 이력 뒤에는 긴 무명 시절이 있었는데요. 2011년 MBC 대학가요제 본선에 진출해 자작곡 '없을 걸'을 선보이며 공식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인디밴드를 거쳐 2013년 개인 앨범을 발표하였고 2016년 '무얼 훔치지' 2018년 '달이 참 예쁘다'를 발매하였습니다.하지만 주목받지 못하다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 - 무명가수전에 30호 가수로 출연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널리 알리게 되었으며 최종 우승까지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방송 이후에도 여러 방송과 광고에 출연했으며 현재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