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지옥에 새아빠가 의붓딸에게 아동성추행에 가까운 접촉 행위 및 학대로 인해 시청자들의 프로그램 폐지와 항의가 쇄도하고 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논란이 되었던 내용은 재혼 가정에서 새 아빠와 딸이 노는 장면에서 부적절한 신체접촉과 딸이 싫다는 거부의사를 밝혔음에도 계속 되는 성추행 행위를 이어나가는 장면이 여과없이 방송되었기 때문인데요.
이에 시청자들은 이런 심각한 성추행 장면을 심각성없이 그대로 방송하고 상담 전문가인 오은영도 별다른 지적없이 그대로 넘어가는 장면을 보고 프로그램 폐지를 주장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방송 이후 논란이 계속 되자 MBC는 20일 문제의 장면을 다시보기 서비스에서 삭제하였으나 방송심의위원회에도 관련 민원이 이어졌습니다.이어 프로그램 제작진은 공식 사과문을 올렸는데요.
제작직은 '고스톱 부부'편을 보고 해당 부부의 딸을 걱정하셨을 모든 분에게 깊이 사과드린다. 논란 이후 곧바로 시청자 여러분에게 제작진의 입장을 전달해 드렸어야 하나, 출연자들의 방송 후 상황과 입장을 파악하고 관련 내용을 정리하는데 시간이 소요됐다라며 해당 영상이 제작진의 의도와 달리 재가공 및 유통되어 출연자 가족에게 상처가 되는 일을 막기 위해 영상을 먼저 수정할 수 밖에 없었던 점 널리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논란은 가시지 않고 전부 익산 경찰서로 아동 성추행 관련 신고가 잇따라 접수되면서 경찰서 측은 결혼 지옥과 관련한 내용을 여성 청소년팀에서 사건 접수됐다라며 해당 사건은 전북 경찰청 여성청소년범죄 수사대에서 조사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